연말인사말 좋은글 이미지
- 에필로그-취미와 일상을 담다
- 2021. 12. 29.
연말인사말 좋은글 이미지
연말 이미지에 좋은글 문구를 넣어서 직접 만들어본 연말인사말 좋은글 이미지입니다. 날도 춥고 코로나 확산세도 줄지 않아 만남 대신 카톡이나 문자로 연말 감사인사말, 건강 안부인사를 전하는 분들이 많은만큼 제가 준비한 연말인사말 좋은글 이미지로 도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확산세, 오미크론을 꺾기 위해 사력을 다하고 있지만 전국 곳곳 일상 공간에서 감염과 전파가 늘어나는 등 매우 심각한 상황인데 이 상황에서 모임을 하는 분들을 도대체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국민들의 큰 불편과 경제적 피해를 감수하면서 방역강화 조치를 거듭하고서도 코로나 상황을 조속히 안정시키려고 정부가 노력하고 있는데도 왜 따라주지 않는 걸까요.
무엇보다도 코로나 감염자를 빨리 찾아내는 것이 신속한 극복의 길이고 코로나19 발생 이후 최대의 위기이며 촌각을 다투는 매우 긴박한 비상상황이면서 올 연말은 날씨가 유독 더 추운 것 같습니다. 연말연시 보고 싶은 사람도 많고 들뜬 기분도 있지만 우리 모두 정부의 지침에 잘 따르고 불필요한 외출도 자제하면서 모두 건강한 연말연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연말 인사말 이미지 모음
2021년도 곧 안녕입니다. 한 해를 보내야 한다는 아쉬운 마음과 새해를 맞게 되는 설렘이 교차하는 시간입니다. 2022년 새로운 희망과 꿈을 품고 다가오는 새해를 잘 맞이하셨으면 좋겠고, 추운 날씨 건강 잘 챙기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2022년 새해는 축복이 가득한 날들이 되길 바랍니다
2021년 한 해를 정리하면서 가장 생각나는 건 늘 내 곁에 있어준 고마운 OO님의 얼굴입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다가올 2022년에는 2021년보다 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건강한 새해 맞이하시고, 임인년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힘들었던 코로나 시대, 2021년 올 한 해 보살핌에 감사드립니다. 많은 가르침 덕분에 성장하는 한 해가 되었습니다. 2022년 밝아오는 새해에는 기쁨 속에 뜻하신 바 모든 일이 순조로이 이루어지고 소원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연말 인사말 모음집
시간이 흘러 이렇게 2021년 한 해의 마지막 달, 마지막 날 12월 31일이 되었습니다. 1월부터 12월까지 살아오면서 얼마나 많은 일들이 있었는지, 또 옳은 결정으로 살아왔는지 뒤돌아보게 됩니다. 코로나로 여러가지로 어렵지만 마음만은 따뜻함을 잃지 않는 2022년 임인년 되시기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까이 있어 고마움을 잊고 살았던 하늘, 별, 바람, 나무, 이슬, 햇살. 그리고 제 곁에서 묵묵히 지켜봐주시고 많은 도움을 주신 OO님 고맙습니다. 내년에도 그 고마움 잊지 않고 더욱 발전하는 OO이가 되겠습니다. 2022년에도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올 한해도 감사한 일이 많았습니다. 2022년 새롭게 만나 뵙겠습니다.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년 밝아오는 새해에는 기쁨 속에 뜻하신 바 모든 일이 순조로이 이루어지고 소원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연말 인사말 좋은글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연말이라 바쁘시겠지만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추운 겨울 건강관리 더욱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2022 임인년 새해에는 사랑가득 행복가득 웃음가득 행운가득하길 바랍니다.
날씨도 춥고 몸도 움추려드는 겨울이지만 겨울만의 감성을 느껴보는 것도 좋은 계절 나기가 될 것 같습니다. 추워진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언제나 웃음꽃이 활짝 피우시며 연말 마무리 하시길 기원합니다. 행복은 그 사람이 마음먹은 만큼 온다는 말이 있는 것처럼 항상 웃으시고 건강하시고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만물이 동면에 빠져 있는 겨울이지만 동백꽃이 활짝입니다. 겨울이라고 해서 모든 것이 멈추는 것이 아니라 추위에도 향기를 보여줍니다. 우리도 실패할 것 같은 일에 대한 도전도 멈추지 말아야하겠지요. 새롭게 가득 채워질 OO님의 2022년을 응원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코로나 연말 인사말
태양은 언제나 또다시 떠오릅니다. 저녁이 되면 물든 지평선으로 지지만, 아침이 되면 다시 떠오르는 것이 태양이고 우리의 일상입니다. 다시 떠오르는 태양처럼 우리의 희망도 날마다 새롭게 떠오릅니다. 결코 절망하지 마시고 오래도록 주저앉아 있는 분이 계시다면 힘을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년 다시 일어서는 겁니다. 힘든 일이 있더라도 용기 잃지 마시고 웃음 잃지 않는 2022 한 해 되시기 바랍니다.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1년 해가 가고 어느덧 2022년 새해가 밝아오는 12월 31일입니다. 연말을 맞이하여 축하와 희망을 전해야하는 시기이지만 코로나로 인해 올해는 여러 모임과 술자리도 취소되고 있으며 이에 적극 동참하는 것이 성숙한 시민의식일 것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연말을 맞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건강을 챙기고 주위 사람들을 챙기는 미덕도 있어야겠지요. 지난 한 해 쉼 없이 달려 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2022년에도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2021년 연말 인사 문구
한 해의 저물녘 12월 31일입니다. 이루고자 했던 일, 아직 마무리하지 못한 일을 가만히 들여다보기 좋은 시간입니다. 새로운 희망만 생각하기 보다 꼼꼼히 다듬고 매듭을 짓는 일이 더 중요한 시간입니다. 또 다른 시작을 위해 정리하는 시간, OO님의 지난 2021년 한 해가 행복했기를 바랍니다. 코로나 조심하며 건강한 연말 되세요. 2022 Happy New year!
코로나 때문에 만남은 어렵지만, 덕분에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2021년의연말입니다. 새해는 코로나 없는 해가 되길 바라며, 항상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 잊지 말아 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2022년 되시길 바랍니다. Happy New Year!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만나고 싶은 사람도 제대로 못 만나죠. 비록 우리가 서로 만나지는 못하더라도 우리의 마음의 거리는 멀어지지 않고 마음은 언제나 가까이에 있다고 믿어요. 코로나 없이 내년에는 예쁜 얼굴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2022 Happy New Year!
연말 인사 이미지
삶은 우습다가도 진지한 것, 진지하다가도 우스운 것이라지요. 사소하면서도 심각하고 심각하면서도 사소해서 더욱 오묘한 삶입니다. 어느덧 끝으로 다가온 2021년, 마무리 잘 하시고 희망찬 새해 맞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년 밝아오는 새해에는 기쁨 속에 뜻하신 바 모든 일이 순조로이 이루어지고 소원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한 치 앞을 내다 볼 수 없는 힘든 삶일지라도 언제나 그 자리에 머물 수는 없습니다. 함께 하는 사람이 있다면 내가 가는 길에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행복으로 가는 길은 그 방향으로 가는 한 걸음 부터입니다. 2021년 고생 많으셨습니다. 지난해에 함께 할 수 있어 더없이 고마웠습니다.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세요.
연말 인사말모음 이미지
벌써 한해의 마지막인 12월입니다. 2021년 채우지 못한 기쁨이 있거나, 이루지 못한 일이 있었다면 2022년에는 모두 채우고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연말연시인만큼 그동안 잊고 지냈던 소중한 분은 없는지 뒤돌아보며 따뜻한 연말, 코로나와 감기 조심하여 건강하게 보내세요. 2022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풍성한 결실로 맺혀지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말 인사말 문자
2021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입니다. 마무리하는 시간이면서 또 2022년 새해를 준비하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비대면이 아닌 만날수 있는 그날을 기다리며 새해에는 즐겁고 행복한 소식만 가득하길 소망합니다. 2022 Happy New year!
연말 마무리 인사말
OO님이 옆에 계셔서 코로나로 힘들었던 2021년도 제가 버틸 수 있었습니다. OO님과 함께 했던 한 2021년이 감사함이었고 행복이었습니다. 언제나 잘 부탁 드리고 또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코로나 잠잠해지는 날 언제 밥 사드릴게요^^ 2022년에는 희망찬 미래를 향해 힘차게 전진하는 한 해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밝아오는 새해 가정의 평안과 행복을 기원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